음악/기타

스위밍 피쉬 - 안녕 (Good-Bye)[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해체전 마지막 노래

올드코난 2013. 12. 3. 13:47
반응형

인디밴드 스위밍피쉬 (유호석, 이다원, 인호, 성현)가 10년 만에 해체를 선언하고 마지막 앨범 ‘안녕’을 발매한다. [제목] 스위밍 피쉬 - 안녕 (Good-Bye) [가수/밴드] 스위밍 피쉬 (Swimming Fish) 멤버: 유호석 , 이다원 , 임성철 , 인호 , 성호 [장르] KPop, 인디, 발라드 [제작] 작사 이다원; 작곡/편곡 유호석, 이다원 [앨범] [싱글] 안녕 (2013.12.3 Sound Story)

[노래 소개글] 안녕’은 스위밍피쉬가 10년의 음악생활을 정리해 담은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로 연인에게 이별을 고하는 한 여자의 심정을 담담하게 그려내고 있다. 사랑의 쓸쓸한 이면과 고독한 마음을 솔직한 가사로 담아낸 이 곡은 여성 보컬 다원의 낮은 음성이 더해져 듣는 이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스위밍피쉬는 지난 2003년 9월 밴드가 결성된 이례 활발하게 활동하면서 여성 보컬리스트 혼성 밴드로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였던 밴드. 2008 서태지 컴백기념 ETP FEST에서 여성보컬밴드 최초로 무대에 오르는가 하면, 같은 해 2008부산국제록페스티벌 올해의 루키, 2009 야마하 아시안비트 코리아 파이널 3위 등 실력을 인정 받았다. 그러나 인디씬의 어려운 환경에 해체를 결정하고 멤버 각자 길을 나서기로 했다.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mirrorballmusickorea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스위밍 피쉬

정보
Group | 대한민국 | 결성: 2003
장르
-
대표곡
안녕 (Good-Bye)
멤버
유호석, 이다원, 임성철, 인호, 성호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