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아키버드 - 내 이름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26곡이 담긴 베스트앨범 포롱

올드코난 2013. 12. 10. 13:58
반응형

천 인디 * 아키버드는 한결 같이 시시콜콜한 일상의 언어로 노래한다. 그래서 아키버드의 베스트 앨범 ‘포롱’은 오랜만에 만났어도 금방 편해지는 옛친구를 닮았다. 앨범 제목 '포롱'은 작은 새의 날개짓을 뜻하는 의성어로 소소한 일상을 노래하는 아키버드의 지나온 여정을 그대로 담고 있다.

[제목] 아키버드 - 내 이름 [가수/밴드] 아키버드 (Aquibird) 멤버:DJ Magik Cool J (프로듀서), 유연 (보컬), 임정우 (기타) [장르] KPop, 인디 [제작] 작사/작곡/편곡 DJ Magik Cool J [앨범] 포롱 (2013.12.10 이은 음악)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mirrorballmusickorea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아키버드 내 이름 노래가사

 

친한 친구들도 모두다 다른 일로 바쁘다고 할 때

세상이 멈춰버린 것처럼 일주일이 너무 길어 지겨운 장마 같을 때

 

스쳐 지나는 이름들 속에 혹시 내 이름 지워지지 않는다면

돌아와요 지금 내게로 내게로 와요

 

전화기를 들었다 놨다, 어디에도 걸 데가 없을 때

아무 쓸데 없는 얘기라도 누군가에게 털어놔

위로받고 싶어지면

 

스쳐 지나는 이름들 속에 혹시 내 이름 지워지지 않는다면

돌아와요 지금 내게로 내게로 와요

 

더 생각나는 날이 있잖아, 그 날이 바로 오늘이라면

돌아와요 지금 내게로 내게로 와요

돌아와요 지금 내게로 내게로 와요

 

모든 것은 그대로 변한 것 하나 없어

내 번호도 그대로, 내 이름도 그대로


아키버드

정보
Group | 대한민국 | 결성: 2006
장르
-
대표곡
내 이름
멤버
DJ Magik Cool J, 유연, 임정우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