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음악-커버

주원 - 나비효과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어송포유에서 불렀던 곡

올드코난 2014. 1. 10. 12:30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이 추천하는 배우 주원 * 영화 '사랑과 영혼'을 재구성한 뮤지컬 '고스트' 남자 주인공 샘 위트 역을 맡은 배우 주원이 KBS '글로벌 리퀘스트 쇼 A Song For You (어송포유)'에서 부른 신승훈의 노래/ 연기도 잘하고 노래는 잘하는 주원 뮤지컬도 대박나길~ 

 

[제목] 주원 - 나비효과 (원곡 신승훈) [가수/배우] 주원(문준원) [장르] KPop, 발라드 [제작] 작사 원태연; 작곡 신승훈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 방송 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kbsworld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주원 나비효과 노래가사

 

내일 일을 지금 알 수 있다면 후회없는 내가 될 수 있을까

내가 지금 알고 있는 모든 걸 널 보낸 그 때도 알았었더라면

 

리모콘을 들고 TV를 보다, 드라마가 슬퍼 끄고 말았어

아무것도 없는 화면을 보다, 사랑도 이렇게 꺼진 걸 알았어

 

난 살아있고 싶어서, 너와 함께 있고 싶어서

너무 많은 날을 버리고 왔다

난 이제 내가 없다고 니가 다 가졌다고

화를 내고 싶지만 니가 없다

 

바보같은 사랑을 했지, 하지만 사랑은 바보같은 것

전부를 주고도 항상 미안해하고 매일 아쉬워하며

마지막엔 결국 혼자 남는 일

 

내가 지금 알고 있는 것, 너를 보낸 후에 알게 됐던 것

널 보내기 전에, 모두 알았더라면 미리 알았더라면

우린 지금 혹시 차 한잔을 같이했을까...

 

난 사랑하고 싶어서 정말 함께 있고 싶어서

너무 많은 나를 버리고 왔다

난 이제 내가 없다고, 니가 다 가졌다고

화를 내고 싶지만 니가 없다

 

바보같은 사랑을 했지, 하지만 사랑은 바보같은 것

전부를 주고도, 항상 미안해하고 매일 아쉬워하며

마지막엔 결국 혼자남는 일

 

내가 지금 알고 있는 것, 너를 보낸 후에 알게 됐던 것

널 보내기 전에, 모두 알았더라면 미리 알았다면

우린 지금 혹시 차 한잔을 같이했을까...

 


고스트

장소
디큐브아트센터
기간
2013.11.26(화) ~ 2014.08.24(일)
가격
-
가격비교예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