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음악-커버

김소정 - 날 위한 이별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4. 1. 18. 12:00
반응형
1994년 김혜림 4집 수록곡 된 발라드 곡으로 최근 컴백한 김소정이 쇼챔프에서 부른 곡 [제목] 김소정 - 날 위한 이별(원곡 김혜림) [가수] 김소정/슈퍼스타K2 Top11 [장르] KPop [제작] 작사 박주연; 작곡 김형석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 쇼챔피언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kpop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김소정 날 위한 이별 노래가사

 

난 알고 있는데 다 알고 있는데 네가 있는 그곳 어딘지

너도 가끔씩은 내 생각날 거야, 술에 취한 어느 날 밤에

 

누구를 위한 이별이었는지 그래서 우린 행복해졌는지

 

그렇다면은 아픔의 시간들을 난 어떻게 설명해야만 하는지

 

돌아와 니가 있어야 할 곳은 바로 여긴데 나의 곁인데

돌아와 지금이라도 날 부르면 그 어디라도 나는 달려나갈텐데

 

돌아와 우리 우연한 만남이 아직도 내겐 사치인가봐

돌아와 나를 위한 이별이었다면

다시 되돌려야 해 나는 충분히 불행하니까

나는 충분히 불행하니까

 


김소정

정보
보컬 | 대한민국 | 출생: 1989.06.02
장르
-
대표곡
그대, 그때 그대 (Part 1)
소속
슈퍼스타K2 Top11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