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음악-커버

허각 - 희야 (cover)[MV,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4. 2. 2. 12:08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이 추천하는 가수/슈퍼스타K1 우승자 허각 * 2014.2.1 MBC음악여행 예스터데이에서 불렀던 노래로 1986년 부활1집에 실렸던 곡으로 당시 보컬은 이승철이었다. [제목] 허각 - 희야 (원곡 부활) [가수] 허각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양홍섭

[Music Video/Audio]  

☞ MBC 예스터데이 다음 tvpot 으로 보기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허각 희야 노래가사no

희야 날 좀 바라봐 너는 나를 좋아했잖아

너는 비록 싫다고 말해도 나는 너의 마음 알아

 

사랑한다 말하고 떠나면 나의 마음 아파할까봐

뒤돌아 울며 싫다고 말하는 너의 모습 너무나 슬퍼

빗속을 울며 말없이 떠나던 너의 모습 너무나 슬퍼

 

하얀 얼굴에 젖은 식어가는 너의 모습이

밤마다 꿈속에 남아 아직도 널 그리네

 

희야 날 좀 바라봐 너는 나를 좋아했잖아

너는 비록 싫다고 말해도 나는 너의 마음 알아

 

하얀 얼굴에 젖은 식어가는 너의 모습이

밤마다 꿈속에 남아 아직도 널 그리네

 

희야 날 좀 바라봐, 오 희야

나의 희야

 


허각

정보
보컬 | 대한민국 | 출생: 1985.01.05
장르
-
대표곡
DAY N NIGHT
소속
슈퍼스타K2 Top11 , 슈퍼스타K 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