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0년

일락 - 눈물이 왈칵 (Feat. 매직플로우)[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하우스리듬의 랩 발라드 곡

올드코난 2014. 1. 20. 11:06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이 추천하는 가수 일락 * 감성 멜로디 래퍼‘매직플로우’와 함께한 ‘일락’의 파워풀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경쾌한 하우스 리듬의 곡

[제목] 일락 - 눈물이 왈칵(Feat. 매직플로우) [가수] 일락 (Ilac, 윤대근) [장르] KPop, 랩, 하우스, 발라드 [제작] 작사 김원, 매직플로우; 작곡/편곡 김원 [앨범] [싱글] 눈물이 왈칵 (2010.6.8 드림캐쳐뮤직)

[노래 소개글] ‘눈물이 왈칵’은 ‘일락’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감성 멜로디 래퍼 ‘매직플로우’의 다이내믹한 랩이 조화를 이룬 경쾌한 하우스 리듬의 곡이다. 헤어진 사랑에게 다시 돌아오길 간절히 바라는 내용을 서정적인 가사로 표현해 내며, 자칫 무거울 수도 있는 곡의 분위기를 강한 비트와 메이저 코드진행, 그리고 경쾌한 전개를 통해 시원시원하고 가볍게 풀어나갔다. 특히 ‘눈물이 왈칵~ 가슴이 왈칵~ 사랑이 왈칵’하며 반복되는 구절이 귓가에 맴돌며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쉽고 자꾸 듣고 싶게 만드는 멜로디 라인이 돋보인다.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아리랑TV 출처 유튜브 arirangworld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일락

정보
보컬 | 대한민국 | 출생: 1978.06.22
장르
-
대표곡
어차피 너네 오래 못가
소속
Voice One, 모임 프로젝트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