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0년

ZE:A 제국의아이들 - 하루종일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싱글] Leap For Detonation

올드코난 2014. 6. 24. 12:07
반응형

9인 9색 제국의 아이들 2번째 싱글 [싱글] Leap For Detonation

뷔앨범 <Nativity>를 통해 세련되고 도시적인 9명의 개성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다면, 두 번째 싱글앨범 <Leap For Detonation>는 강렬하고 과감한 남성의 모습으로 변신했다. 모히칸 스타일로 짧게 자른 헤어스타일과 가죽 자켓을 컨셉으로 활동했다. Leap For Detonation은 폭발을 위한 도약, 뛰어오름 이라는 뜻을 갖고 있다고. 타이틀곡 <하루종일>은 작곡가 용감한 형제가 만든 노래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 떠나간 사람에 대한 그리움, 후회를 남자의 시선에서 풀어낸 곡이다. 노래 중간 중간 독백을 하는듯한 랩과 멜로디가 특징. 뮤직비디오는 오세훈 감독이 맡았고, 부산에서 올로케 촬영으로 진행되었다. 남자들의 우정과 사랑을 화면에 담아내어 마치 영화 한편을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제목] ZE:A 제국의아이들 - 하루종일 [가수/그룹] 제국의아이들 (ZE:A) 멤버: 문준영, 시완, 케빈, 황광희,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박형식, 김동준 [장르] K-Pop [제작] 작사 용감한형제, 코끼리왕국; 작곡/편곡 용감한형제 [앨범] 1집 LOVABILITY (2011.03.17 스타제국 Entertainment) * [싱글] Leap For Detonation (2010.03.25)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ZEA2011 플러그인 *

☞ 아리랑TV 출처 유튜브 arirangworld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