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0년

티아라 지연 - 점점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KBS 드라마 정글피쉬 시즌2 OST

올드코난 2014. 8. 13. 12:49
반응형

2010년 방영된 KBS 미스터리 학원물 정글피쉬-시즌2 OST

정글피쉬-시즌2는 2008년에 방송된 단편 드라마 《정글피쉬》의 스핀오프작으로, 한 명문 고등학교에서 여고생이 자살한 원인을 밝혀내려는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아내었다. 이전까지의 가볍고 극적이였던 줄거리의 학교 드라마와 달리, 다소 어두운 현실의 줄거리와 현대 청소년들의 무거운 고민거리를 소재로 다루었다. 2010.11.4~12.30 총 8부작으로 방영이 되었다. 사운드트랙 앨범에는 총9곡이 수록되었다. 이곡은 서율 역을 맡았던 티아라 지연이 부른곡으로 사랑이 점점 자라라는 사춘기 소녀의 마음이 담긴 곡이다.

[제목] 티아라 지연 - 점점 [가수] 지연 (JI YEON, 박지연) *티아라 멤버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편곡 김원 [앨범] 정글 피쉬 - 시즌2 (KBS 청소년 드라마)(2010.11.4 포니캐년코리아 )

[Music Video/Audio]  

☞ 어쿠스틱 버전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STARENTRY ENTERTAINMNET 플러그인 *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STARENTRY ENTERTAINMNE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점점

아티스트
지연
앨범명
정글 피쉬 - 시즌2 (KBS 청소년 드라마)
발매
2010.11.04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V1]
시간이 점점 지날수록 점점 커져만 가는 내 맘을 너는 아는지
마음이 점점 커질수록 점점 늘어만 가는 눈물을 너는 알고 있는지

비가 그치고 나면 괜찮아 질까 내 맘을 알까 아주 조금이라도

[SB]
보고 싶다 보고 싶다 들리지 않는 목소리 입가에 맴돌다 그저 맴돌다 사라져가고
사랑한다 사랑한다 말할 수 없는 아픔에 하루 지나고 지나갈수록 점점 작아져 가죠

[V2]
눈물이 점점 흐를수록 점점 상처만 받는 내 가슴 너는 아는지
가슴이 점점 아려오고 점점 바보가 되는 내 모습 너는 알고 있는지

바람이 불어오면 사랑이 올까 내게로 올까 마치 거짓말처럼 니가

[SB]
보고 싶다 보고 싶다 들리지 않는 목소리 입가에 맴돌다 그저 맴돌다 사라져가고
사랑한다 사랑한다 말할 수 없는 아픔에 하루 지나고 지나갈수록 점점 작아져 가죠

[Bridge]
알아 어쩌면 더 아파질 거란 걸 하지만 어쩔 수 없는 이런 내 맘

[SB]
괜찮아요 난 괜찮아 내 맘 좀 다치면 어때 곁에만 있다면 너만 있다면 난 견딜 수 있어
사랑한다 사랑한다 가슴이 외치는 그 말 니가 아니면 안 되는 내 맘 점점 커져만 가죠

[Ending]
내겐 그대뿐이죠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