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0년

플라워 - 사랑은 알아도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5집 Flower Tunes

올드코난 2014. 10. 7. 22:01
반응형

솔로로 활동하던 고유진이 밴드 FLOWER 원년멤버와 함께 만든 스페셜 앨범 플라워 5집 Flower Tunes 수록곡으로 첫번째 cd 4번 트랙곡이다. 고유진이 가사를 쓰고 김우디가 곡을 넣어 만든 노래. *5집은 11주년을 기념하여 BEST형식의 CD(10곡)와 신곡위주(10곡)로 구성되어 있다.

[제목] 플라워 - 사랑은 알아도 [가수/밴드] 플라워 (FLOWER;1999~ ) 멤버:고유진 (보컬), 고성진 (기타), 김우디 (베이스) [장르] K-Pop [제작] 작사 고유진; 작곡/편곡 김우디 [앨범] 5집 Flower Tunes(2010.6.9 EM 컴퍼니)

[Music Video/Audio]  

☞ 문화콘서트 난장 출처/소유권 유튜브 nanjangcon 플러그인 *


아리랑TV 출처 유튜브 arirangworld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사랑은 알아도…

아티스트
플라워
앨범명
Flower Tunes
발매
2010.06.03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요즘은 항상 그래 나쁜 꿈을 꾸다 깨어 멍하니 눈물만 하염없이 흘러
니가 떠난 후에야 나는 버릇처럼

요즘은 항상 그래 드라마를 보다가도 애꿎은 한숨만 토해내고 있어
니가 떠난 후에야 나는 버릇처럼 널 생각하나봐

난 자신이 없어 너 없이 살아간다는 것은 있을수 없어
니가 없는 하루는 아무것도 나는 할 수 없잖아
사랑은 알아도 이별은 할 줄 모르는 이 바보같은 나는 어떻게 해
날 떠날거라면 이렇게 버릴거라면 이별도 나에게 가르쳐줘

이별이 어려워서 너 없이는 힘들어서 가끔은 니가 너무 원망스러워
들리는 니 소식에 잠못이루다가 하루가 지나가

난 자신이 없어 너 없이 살아간다는 것은 있을수 없어
니가 없는 하루는 아무것도 나는 할 수 없잖아
사랑은 알아도 이별은 할 줄 모르는 이 바보같은 나는 어떻게 해
날 떠날거라면 이렇게 버릴거라면 이별도 나에게 가르쳐줘

사랑은 알아도 이별은 할 줄 모르는 이 바보같은 나는 어떻게 해
날 떠날거라면 이렇게 버릴거라면 이별도 나에게 가르쳐줘

이별도 나에게 가르쳐줘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