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7080

이정 - 나는 문제 없어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Lee Jung - I have no problem,

올드코난 2014. 3. 9. 13:43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이 추천하는 가수 이정 * MBC 음악여행 예스터데이 제4회 2014.3.8에서 부른 노래/ 원곡은 1973년 황규영 1집 끝없는 사랑을 꿈꾸며에 실렸던 곡으로 응원가 또는 희망가로 많이 불리어지는 청춘을 위한 노래이다. [제목] 이정 - 나는 문제 없어 [가수] 이정 (이정희, Lee Jung) [장르] K-Pop [제작] 작사 황규영, 황규용; 작곡 김성호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 MBC 예스터데이 다음 tvpot 으로 보기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황규영 나는 문제없어 노래 가사

 

이 세상위엔 내가 있고 나를 사랑해 주는 나의 사람들과 나의 길을 가고 싶어

많이 힘들고 외로웠지 그건 연습일 뿐야, 넘어지진 않을꺼야 나는 문제없어

 

*짧은 하루에 몇번씩 같은 자리를 맴돌다

때론 어려운 시련에 나의 갈곳을 잃어가고

내가 꿈구던 사랑도 언제나 같은 자리야

시계 주저럼 흔들린 나의 어린적 소망들도

 

** 그렇게 돌아보지마 여기서 끝낼수는 없잖아, 나에겐 가고 싶은 길이 있어 

너무 힘들고 외로워도 그건 연습일뿐야, 넘어지진 않을꺼야 나는 문제없어

 

*반복,  ** 반복

 

이 세상위엔 내가 있고 나를 사랑해 주는 나의 사람들과  나의 길을 가고 싶어[가고싶어]

많이 힘들고 외로웠지 그건 연습일 뿐야, 넘어지진 않을꺼야 나는 문제없어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