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7080

김바다 - 그대와 영원히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1집 Moonage Dream

올드코난 2014. 3. 23. 13:19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이 추천하는 뮤지션 유재하 작품 * 이곡은 1985년 이문세 3집에 실렸던 곡으로 유재하가 만들었다. 김바다의 1집에 리메이크 버전으로 수록했다. [제목] 김바다 - 그대와 영원히 (원곡 이문세) [가수] 김바다 (Kim, Bada) [장르] K-Pop, 락 [제작] 작사/작곡 유재하; 편곡 Shaun [앨범] 1집 Moonage Dream (2014.2.19 에버모어뮤직)

[Music Video/Audio]  

☞ MBC 예스터데이 다음 tvpot 으로 보기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김바다 그대와 영원히 노래가사

 

헝클어진 머릿결 이젠 빗어봐도 말을 듣질 않고

초점 없는 눈동자 이젠 보려 해도 볼 수가 없지만

 

감은 두 눈 나만을 바라 보며 마음과 마음을 열고

따스한 손길 쓸쓸한 내 어깨 위에 포근한 안식을 주네~

 

저 붉은 바다 해 끝까지 그대와 함께 가리

이 세상이 변한다 해도 나의 사랑 그대와 영원히

 

무뎌진 내 머리엔 이젠 어느 하나 느껴지질 않고

메마른 내 입술에 이젠 아무 말도 할 수가 없지만

 

맑은 음성 가만히 귀 기울여 행복의 소리를 듣고

고운 미소 쇠잔한 내 가슴 속에 영원토록 남으리니

 

저 붉은 바다 해 끝까지 그대와 함께 가리

이 세상이 변한다 해도 나의 사랑 그대와 영원히

나의 사랑 그대와 영원히, 나의 사랑 그대와 영원히

 


김바다

정보
보컬, 베이스 | 대한민국 | 출생: -
장르
-
대표곡
I will
소속
(전) 시나위, 나비효과, [d:], 레이시오스, 아트 오브 파티스, 김바다 with 소년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