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델리스파이스 - 너와 나의 드로리안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8집 선발매곡

올드코난 2014. 3. 21. 15:54
반응형

모던록 밴드 델리스파이스가 정규8집에 수록될 곡들 중 세 곡을 [타임머신]이라는 싱글앨범으로 선공개한다. 발매되는 세 곡 중 두 곡인 'Black Night'와 '너와 나의 드로리안'을 영상과 함께 5.1채널 서라운드로 감상할 수 있다

[제목] 델리스파이스 - 너와 나의 드로리안[가수/밴드] 델리스파이스 (delispice) 멤버: 윤준호 (베이스), 김민규 (보컬, 기타), 서상준 (드럼), 이요한 (건반) [장르] K-Pop, 인디, 락 [제작] 작사/작곡 김민규; 편곡 김민규, 윤준호 [앨범] [싱글] 타임머신(2014.3.21 MUSICABAL (뮤직커밸))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mirrorballmusickorea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델리스파이스 너와 나의 드로리안 노래가사데이트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