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소녀시절 - 여보 자기야 사랑해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최초의 미시그룹 소녀시절 데뷔

올드코난 2014. 3. 25. 21:37
반응형
국내 최초 가장 쎈 미시들이 나타났다. 걸그룹 뺨치는 여성 4인조 미시그룹 소녀시절

평균키 170cm, 아름다운 외모와 스마트함까지 갖춘 그녀들! 요즘 정말 많은 미시들이 활동을 하고 있지만, 나이와 기혼이라는 벽앞에 진정한 자신의 역량을 발휘 하지 못하고 결국 드라마나 영화 각종매체를 통한 단역, 주부연기들이 그녀들에게는 전부이다. 그런 그녀들에게 확실한 롤모델이 되어줄 “소녀시절”이 가요계에 데뷔한다. 소녀시대의 미래의 모습이라고 하면 과할까, 아줌마도 사랑 받을 권리가 있다! 당당한 그녀들 소녀시절!

 

뿌잉3[소녀시절 멤버 간략 프로필]

-왕희-

팀의 섹시 36세 170cm 49kg, 결혼 4년차 현모양처, 이국적인 외모와 뛰어난 일본어 실력 모델출신으로 화려한 자태, 팀의 섹시를 담당하고있다. 

-박수아-

팀의 리더보컬 29세 171cm 49kg; 결혼 6년차 배테랑 주부, 큐티하고 탄력있는 몸매, 연기자 출신으로 화려한 표정과 21세기 미인형이다. 

-현예은-

팀의 분위기 메이커 31세 167cm 47kg; 결혼 8년차 만능주부, 단아하고 지적인 마치 이영애를 연상시키는 외모, 성악전공자로써 팀의 서브 보컬을 담당하고 있다.

[제목] 소녀시절 - 여보 자기야 사랑해 [가수/그룹] 소녀시절 멤버: 박수아 , 현예은 , 왕희 [장르] K-Pop [제작] 작사 김성채; 작곡 안영민 [앨범] [싱글] 여보 자기야 사랑해(2014.3.25 에스씨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GaeBongBakDu 플러그인*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소녀시절 여보 자기야 사랑해 노래가사백허그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