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아이보이스 - My Father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IVoice 6번째 싱글 마이 파더

올드코난 2014. 3. 25. 15:45
반응형
다양한 장르와 느낌의 음악들을 소화하며 음악성을 보여주던 아이보이스 삶의 이야기 6번째 싱글, ‘My Father’

My Father’는 팀의 리드보컬 ‘원구’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자신의 아픈 사연을 담은 곡이다. 아이보이스의 멤버인 ‘인구’와 ‘원구’는 친형제이다. 그들의 아버지는 그들이 중학생 시절에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났다. 방황의 시기를 음악으로 극복한 든 ‘원구’는 혹시라도 그들과 같은 아픔을 갖고 살고 있는 이들을 위로하며, 함께 아파하며, 공감하며 노래하고 싶다고 한다. 또 가족들의 소통이 끊어진 이 시대에 가족이 존재하는 것만으로도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를 이 노래를 통해 세상에 말해주고 싶었다고 한다. 이제는 함께 할 수 없는 아버지이지만 기억 속의 아버지를 향한 그리움과 사랑을 그들의 풍성한 감동의 하모니로 만들어냈다.

[제목] 아이보이스 - My Father [가수/그룹] 아이보이스 (IVoice) 멤버: 강원구 (보컬), 강인구 (보컬, 바리톤), 양진규 (보컬, 랩)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강원구; 편곡 Day7 [앨범] [싱글] My Father(2014.3.25 소니뮤직)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lastivoice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아이보이스 My Father 노래가사아파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