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박솔 - 저 잔에 담긴 물처럼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cafe : night & day

올드코난 2014. 6. 22. 13:36
반응형

민트페이퍼 프로젝트 시리즈4. 밤에 시작되어 낮에 종결되는 그 곳에 대한 이야기 민트페이퍼가 만드는 네 번째 작품 카페를 소재로 한 앨범 "cafe: night & day" 수록곡. 참여 아티스트들로부터 본작의 다크호스가 될 곡으로 손꼽히고 있는 '박솔'의 '저 잔에 담긴 물처럼'은 마치 이적의 '다행이다'를 처음 접한 순간 같은 처연함과 진정성이 느껴집니다. 선배 아티스트 데이브레이크(김선일, 김장원, 정유종)가 프로듀싱과 연주에 참여했으며, 가장 힘들었을 시기의 심정을 담은 자전적인 얘기들이 절제된 사운드에 더해져 절절함이 배가됩니다.

[제목] 박솔 - 저 잔에 담긴 물처럼 [가수] 박솔 (Park Sol) *솔루션스 멤버 [장르] K-Pop, 인디 [제작] ? [앨범] cafe : night & day (2011.09.19 민트페이퍼)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MINTPAPERM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