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파스칼 - 영화 속 대사처럼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영화같은 사랑을 꿈꾸는 소녀들

올드코난 2014. 6. 23. 22:49
반응형

100% 핸드 메이드 뮤직을 하는 파스칼! 경쾌한 팝 음악 [영화 속 대사처럼]

실제 동갑내기 친구이자 여성 듀오인 싱어송라이터 파스칼은 [어쿠스틱 컬러] 미니앨범부터 본격적으로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실제 극장에 갔다가 알콩 달콩한 커플을 보고 힌트를 얻어 만들게 된, 이번 4번째 싱글 [영화 속 대사처럼] 은 작사에 문빈 , 작사 작곡 프로듀싱엔 제이썬이 맡았다. 인디에서 기대주로 꼽히고 있는 파스칼은 지난 해 인디부분 에서도 1위를 유지하였으며, 곧 오는 4월과 앞으로 발표할 음악 모두 100% 핸드 메이드 음악을 들려 주고 싶다는 싱어송라이터 파스칼을 기대해본다.

[제목] 파스칼 - 영화 속 대사처럼 [가수/듀엣] 파스칼 (Pascol) 멤버:제이썬 (백진선), 문빈 (Moonbin) [장르] K-Pop, 인디 [제작] 작사/작곡 제이썬 [앨범] [싱글] 영화 속 대사처럼 (2014.3.13 팁탑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