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해의 시조 대조영의 18대 후손으로 화제가 되었던 대성호 데뷔곡
제리는 초등학교 시절 부모님을 따라 미국 버지니아로 이민을 가 미국에서 초•중•고교 시절 가수의 꿈을 키웠고 버지니아주에서 개최한 랩배틀에서 우수상을 차지하고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다시 한국으로 돌아와 데뷔했다. 민경훈과 리쌍 길의 모창을 화제가 되기도 했다. 제리라는 예명은 귀엽고 밝은 이미지가 미국의 애니메이션 ‘톰과 제리’의 제리와 닮았다고 지은 이름이다.
‘사랑한다’는 '쇼팽'의 야상곡(Nocturne Op.9-2 in Eb major)을 샘플링한 힙합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로 실험적인 느낌이 있던 곡. 쥬얼리 하주연이 피처링했다. 하지만, 이곡은 큰 성공을 거두지 못하고 이후의 활동내용은 없다. 싱글 한곡 발표후 소리소문 없이 사라진 경우.
[제목] 제리 - 사랑한다 (Feat. 쥬얼리 하주연) [가수/래퍼] 제리 (Jerry 대성호) [장르] K-Pop, 클래식컬 힙합 [제작] 작사 최갑원, 하주연; 작곡/편곡 PJ, 민웅식 [앨범] [싱글] 사랑한다(2010.04.16 태산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 음악중심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kpop 플러그인 * 노래가사 나옵니다
☞ SBS 인기가요 출처 유튜브 SBSMusic1 플러그인 * 노래가사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