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데뷔 18년 심정을 담은 노래, 소지섭 - 18 Years (Feat. 샛별)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4. 6. 27. 15:01
반응형

배우 소지섭의 변함없는 힙합사랑 [싱글] 18 Years

배우 소지섭은 2008년 디지털 싱글 '고독한 인생'으로 래퍼로 변신, 2011년 '픽 업 라인(Pick Up Line)', 2012년 '북쪽왕관자리', 2013년 '6시...운동장'에 이르기까지 꾸준한 앨범 발매로 힙합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그리고 2014년 6월, 이제 정말로 그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앨범 <18 YEARS> 가 발매된다. 이번 앨범은 유명 힙합 그룹 소울다이브와 함께했다. 앨범에는 총 3곡이 수록되었고 첫 번째 곡인 <18 YEARS>는 데뷔 18년 차가 된 배우 소지섭의 심정을 담은 자전적인 곡으로 직접 가사를 썼으며, 짜임새가 돋보이는 비트와 송 라이팅이 어우러진 매력적인 트랙이다. 두 번째 곡 <BOY GO>는 밝고 경쾌한 힙합 곡으로 어린 시절 소년의 꿈을 담아냈다. 세 번째 곡 <환상 속의 그대>는 소지섭과 소울다이브, 네 남자가 꿈꾸는 환상 속의 그녀를 노래로 그려 내었다. 자극적이고 섹시한 가사의 곡이다.

[제목] 소지섭 - 18 Years(Feat. 샛별) [가수/배우] 소지섭 (So Ji Sub) [장르] K-Pop,힙합 [제작] 작사 소지섭; 작곡 DJ Juice [앨범] [싱글] 18 Years (2014.6.24 )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