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테이커스 - 오빠라고 불러줬으면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Takers - Wish You Call Me Oppa

올드코난 2014. 6. 25. 15:11
반응형

슈퍼스타K4 출연 평범함을 거부하는 unique한 듀엣 테이커스 오빠라고 불러줬으면

무더운 여름 테이커스(Takers)가 시원한 pop sound 의 “오빠라고 불러줬으면”으로 돌아왔다. 테이커스(Takers)는 그 동안 기존의 한 장르로 정의하기엔 부족한 그들만의 음악 색을 추구해왔다. 힙합과 디스코의 절묘한 조화를 보여주었던 "골칫덩어리", 펑키 사운드의 새로운 해석을 보여줬던 "너란 독"등 그들이 보여준 음악적 변화와 다양성은 얼마나 음악적인 욕심과 열정으로 꽉 차있는지 엿볼 수 있는 점이다. "오빠라고 불러줬으면" 또한 이제껏 그들이 보여줬던 음악적 행보와 같이 평범함을 거부하고 새로운 사운드를 들려주기 위해 노력 했다. 이 노래는 pop r&b 의 특징적인 피아노 플레이를 hip-hop 비트에 맞게 간추리고 압축해서 표현했다. 반주는 hip-hop 과 같이 반복적인 pattern sequence로 이뤄 지지만 그 위에 멜로디는 8~90년대 pop r&B처럼 스토리 라인을 가지고 진행되는 것이 특징. 싱어송라이터 MayBee (메이비, 김은지)가 가사를 썼다.

[제목] 테이커스 - 오빠라고 불러줬으면 [가수/듀엣] 테이커스 (Takers) 멤버:양경석, 박상욱 [장르] K-Pop,R&B [제작] 작사 MayBee; 작곡 김건우, 송기홍; 편곡 송기홍 [앨범] [싱글] 오빠라고 불러줬으면(2014.6.25 블루브릿지)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