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힘들고 바쁜 일상 속에 지친 이들에게 잠시 잊고 살았던 행복 바이러스를 음악으로 전달하는 fun&joy 그룹 타픽 [see you again]
SEEYA는 ‘에이핑크’, ‘소녀시대’, ‘VIXX’, 앨범을 통해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구축하고 있는 작곡가 니켈(Nikel)이 타픽을 위해 프로듀싱 한 맞춤곡이다. '이하이'작곡가로 임팩트를 준 Realmeee가 작곡에 힘을 보탰다. "널 다시 볼 수만 있으면 돼. 아무것도 바라지 않아." 현시대에 가벼움에서 벗어나 전 세대를 아우르는 사랑의 이야기를 표현했고, 디스코 비트에 펑키한 기타 리프를 중심으로 10인조 스트링 연주가 더해져 경쾌하고 고급스러운 팝댄스곡이다. 예쁘지 않아도 사랑을 할 수도 받을 수도 있다. 사랑을 받고 싶은 한 여자의 이야기이다. 점점 외모 지향적으로 변하는 요즘, 예쁘면 사랑받고 예쁘지 않으면 사랑하기도 힘들다. 누구나 마음 한켠에 예뻐지고 싶은 마음이 조금씩이나 가지고 있을 것이다. 사랑 그 달콤한 말, 어떤 사람에게는 쉽지 않은 그 말을 쉬운 멜로디에 부르기 쉬운 가사들로 풀어낸 곡. 사랑이 필요한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만든 곡이다.
[제목] 타픽 - SEE YA [가수] 타픽 (TOP,IC) 멤버: 썬, 정성아, 박주현, 윤빛나라 [장르] K-Pop [제작] 작사 니켈; 작곡 니켈, Realmeee; 편곡 니켈 [앨범] [싱글] See You Again (2014.6.27 하이씨씨)
[Music Video/A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