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음악-비공식

이은하, 김나영 -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KBS 드라마 트로트의 연인 OST

올드코난 2014. 7. 8. 18:22
반응형

KBS 2TV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 OST Part 3. 신예와 전설의 만남~ 자신만의 강한 색깔을 지닌 보컬의 전설 이은하와 김나영의 콜라보레이션! 천재작곡가 장덕의 최고의 유작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

[앨범 소개글] 음악감독 강동윤(개미)가 한국의 대중음악중 손에 꼽히게 사랑하는 곡중의 하나인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 은 천재작곡가 고 장덕의 수많은 명곡 중 하나이다. 세련되고 가슴을 메우는 멜로디와 가사. 그리고 원작자인 이은하의 가창. 여기에 신예 김나영이 함께 어우러져 명곡이 동시대의 음악으로 새롭게 탄생하게 되었다. 김나영은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곡해석과 특유의 음색으로 우리의 마음을 촉촉이 적셔준다. 떠오르는 보컬의 여왕 김나영과 오랜 시간이 지나도 자신만의 색깔과 힘을 잃지 않은 이은하의 2014년 듀엣버전 감상해 보자.

[제목] 이은하, 김나영 -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 [가수] 나영(Kim Na Young), 이은하(Lee Eun Ha) [장르] K-Pop [제작] 작사 이은하; 작곡 장덕 [앨범] [싱글] 트로트의 연인 OST Part.3 (2014.7.7 Sony Music)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AsianDreamVOD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트로트의 연인

정보
KBS2 | 월, 화 22시 00분 | 2014-06-23 ~ 2014-08-12
출연
지현우, 정은지, 신성록, 이세영, 손호준
소개
트로트에 재능이 있는 20대 여자가 천재 작곡가를 만나 트로트 가수로 성장하는 이야기로 로맨틱 코미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