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디바의 귀환! 신효범 - 시간이 됐다면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Shin Hyo Beom - Once Time Comes

올드코난 2014. 7. 15. 16:39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이 추천하는 디바 신효범 귀환! 시간이 됐다면

지난 2012년 “나는 가수다”로 대중의 마음을 움직였던 신효범이 2014년 여름, 한국 음악계에 디바의 컴백을 알리는 신호로 발표한 싱글 “시간이 됐다면”은 작품선택이 까다로운 그녀가 선택한 곡으로, 신효범만의 감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한국음악계에 얼마나 선물 같은 존재인지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줄 것이다.

“시간이 됐다면”은 사랑하는 사람을 먼저 떠나 보낸 사람들의 슬픔을 함께 공감하는 가사로, 인생의 슬픔과 기쁨을 호흡 하나하나로 표현해 내는 신효범의 목소리가 더해지면서 듣는 음악에서 그치지 않고 마음을 움직이는 음악으로 완성도를 이루었다. 신효범의 히트곡인 “난 널 사랑해”에서 보여준 파워풀한 가창력과 세상을 이해하는 철학적, 관조적 삶의 태도가 나타나는 따뜻한 톤이 더해졌다. 뉴욕대 출신의 지나그램이 작곡했고 싸이의 드러머로 유명한 임채광, 융스트링 등의 최고 세션맨들의 연주로 완성되었다.

[제목] 신효범 - 시간이 됐다면 [가수] 신효범 (Shin, Hyo-Bum)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편곡 지나그램 [앨범] [싱글]시간이 됐다면 (2014.714 신효범)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