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스컬 - 결혼해요 (Feat. 유진)[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1집 KING O' IRIE

올드코난 2014. 7. 17. 19:56
반응형

레게 대통령 스컬 10년만 발표하는 첫 정규앨범 1집 KING O' IRIE

<KING O' IRIE> ‘레게 문화의 왕’이라는 강렬한 뜻을 가진 스컬의 이번 앨범은 레게를 기반으로 힙합, 알앤비, 소울, 포크 등의 여러 장르를 넘나드는 그의 넓은 음악 세계를 보여준다. 특히 이번 앨범은 스컬이 직접 전 트랙의 프로듀싱과 작곡 및 편곡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전 트랙의 가사를 직접 쓰며 수년 동안 노력하고 준비해온 본인의 음악과 이번 앨범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음악을 통해 들려준다. 이번 <KING O' IRIE> 앨범은 스컬의 앨범 중 가장 많은 제작비를 투자한 앨범으로, 특히 수개월간 쿠바, 자메이카, 홍콩, 미국 등지에서 촬영한 5편의 뮤직비디오는 흔히 볼 수 있는 기존의 뮤비들과 차별된 색다르고 독특한 영상미를 보여준다.

[제목] 스컬 - 결혼해요 (Feat. 유진) [가수] 스컬 (Skul , 조성진) [장르] K-Pop, 레게 [제작] 작사 스컬, 용감한형제; 작곡 용감한형제; 편곡 용감한형제, 코끼리왕국 [앨범] 1집 KING O' IRIE (2014.7.17 QUAN Entertainment)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플러그인 * 

☞ 라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Music180Arirang 플러그인 *


SBS 라디오 출처 유튜브 SBSradio100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