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이수영 - 찰랑 찰랑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157회

올드코난 2014. 7. 19. 20:48
반응형

충격! 발라드 여왕 춤바람 난 사건은? 숨겨둔 댄스 본능 폭발! 데뷔 이래 파격 변신! <불후의 명곡>을 발칵 뒤집은 이수영의 섹시+도발+파격 무대~ <찰랑 찰랑>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4.7.19 (토) 157회 - 대한민국 트로트 계에 새 바람을 몰고 온트로트계의 ‘마이다스의 손’ 작곡가 이호섭 편.

7번 마지막 무대는 발라드 여왕 이수영 노래는 1996년 이자연 최고의 히트곡으로 각종 노래 경연 프로그램과 애창곡 순위에 늘 상위권에 꼽히는 국민 애창곡 찰랑창랑. 오늘은 이수영도 도 아니면 모였다. 노래 시작은 발라드처럼 보였다. 잔잔하면서 애간장타게 노래를 하던 이수영은 곧 분위기를 바꿨다. 마술쇼에 복고풍의 멜로디에 의상에 어떤 낭만도 느껴지게 만든 그려면서도 코믹함도 넣어 이전 홍경민 못지 않은 재미있는 무대를 보여주었다. 발라드 여왕은 잊어라 흥겨움에 도저히 자리에 앉아 있을 수 없던 무대. 화려한 마무리로 불후의명곡 엔딩을 장식했다.

[제목] 이수영 - 찰랑 찰랑 (원곡가수 이자연) [가수] 이수영 (Lee, Soo-Young, 이지연)[장르] K-Pop [제작] 작사 박건호; 작곡 이호섭; 편곡 G. Brown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 작곡가 이호섭 편 (2014.07.19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방송동영상 출처 다음 tvpot * 노래가사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