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동요,만화 주제가

야호 패밀리 주제곡,똑똑 친구들 - 엄마 아빠와 신나는 여행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MBC 똑?똑! 키즈스쿨에서 배워요 9집

올드코난 2014. 7. 28. 16:23
반응형

우리 아이를 성장시키는 MBC의 대표 유아교육 프로그램 <MBC 똑?똑! 키즈스쿨에서 배워요 9집> 출시!

타이틀곡 “엄마 아빠와 신나는 여행”은 지난 6월부터 새롭게 선보인 가족여행 프로그램 “야호 패밀리”의 주제곡으로, “야호 패밀리”는 단순한 여행프로그램이 아닌 아이들의 창의력 향상에 맞춘 여행코스를 소개해서 유아를 둔 부모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엄마 아빠와 신나는 여행”은 엄마, 아빠와 여행을 떠나기 전 아이들의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특히 아이들이 세상에 가지는 호기심 어린 시선을 재미있는 가사로 만들었다. 9집에는 이 곡을 포함 총 7곡이 수록되었다. 유아 영재 교육 프로그램 <똑?똑! 키즈스쿨>은 월, 화, 수 오후 4시 25분 MBC에서 방영하고 있다.

[제목] 똑똑 친구들 - 엄마 아빠와 신나는 여행 [가수] 똑똑 친구들 [장르] K-Pop, 동요 [제작] 작사안복진, 최지연; 작곡/편곡 안복진 [앨범] [EP] MBC 똑?똑! 키즈스쿨에서 배워요 9집(2014.7.28 에그박스)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ktmusicable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엄마 아빠와 신나는 여행

아티스트
똑똑 친구들
앨범명
MBC 똑?똑! 키즈스쿨에서 배워요 9집
발매
2014.07.28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얘들아~ 떠날 시간이야! 출발!)
(엄마~ )세상엔 궁금한 게 정말 많아요.
(아빠~) 세상엔 신기한 게 정말 많아요.
세상엔 멋진 곳이 정말 많아

엄마 아빠 손잡고 떠나는 신기한 여행
(어딜갈까?) 오늘은 무엇을 볼까?

붕붕 자동차 타고~
칙칙폭폭 기차 타고~
따릉따릉 자전거 타고~ 떠나봐요(예!)

(엄마~ )세상엔 궁금한 게 정말 많아요.
(아빠~) 세상엔 신기한 게 정말 많아요.
우리가 가는곳 언제나 두근두근 (두근두근)
엄마 아빠 손잡고 함께 떠나봐요 (출발!)




똑?똑! 키즈스쿨

정보
MBC | 월, 화, 수 16시 25분 | 2013-08-12 ~
출연
강다솜
소개
TV를 통해 누구나 균등하게 영재교육을 받을 수 있게 한다는 취지의 영유아 영재 교육 프로그램.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