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동요,만화 주제가

똑똑 친구들 - 내가 가장 좋아하는 날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MBC 똑?똑! 키즈스쿨에서 배워요 10집

올드코난 2014. 8. 29. 12:43
반응형

MBC의 대표 유아교육 프로그램 <똑?똑! 키즈스쿨>의 열 번째 정규 앨범 <MBC 똑?똑! 키즈스쿨에서 배워요 10집>

타이틀곡, “내가 가장 좋아하는 날”은 아이들에게 좋은 습관에 대해 알려주는 “따라와요 월요일”의 주제곡 중 하나로 아빠·엄마를 도와서 함께 청소를 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이 노래이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쉬운 가사와 멜로디를 통해 아이들 스스로가 올바른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창작 동요이다. 노래와 함께 제작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날”의 뮤직비디오는 아이들이 직접 재미있는 율동을 따라할 수 있어 노래만 듣는 것보다 교육효과를 높이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이 곡을 포함 앨범에는 총 7곡이 수록되어있다.

* 유아 교육 프로그램 <MBC 똑?똑! 키즈스쿨>은 아이들에게 올바른 습관을 기르도록 도와주는 “표현해요 월요일”코너와 수학의 개념과 아이들의 호기심을 해결 해 주는 “생각해요 화요일”, 그리고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에 도움을 주는 여행코스를 소개하는 수요일, “야호! 패밀리”코너로 구성되어있다. 유아 영재 교육 프로그램 <똑?똑! 키즈스쿨>은 월, 화, 수 오후 4시 25분 MBC에서 방영하고 있다.

[제목] 똑똑 친구들 - 내가 가장 좋아하는 날 [가수] 똑똑 친구들 [장르] K-Pop, 동요 [제작] 작사 곽은지, 안복진; 작곡/편곡 안복진 [앨범] [EP] MBC 똑?똑! 키즈스쿨에서 배워요 10집 (2014.8.29 에그박스)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ktmusicable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똑똑친구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날 노래가사

 

월화수목금토일 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날!

아빠 엄마와 함께 하는 날! 내가 가장 좋아하는 날

듬직한 우리 아빠~ 쓱쓱싹싹 마당 청소!

다정한 우리 엄마~ 또르르르 화분 물주기!

개구쟁이 나와 동생~탁탁탁탁 빨래 널기!

아빠 엄마와 함께 신나는 집청소

모두 함께 신나게 청소해요 내가 가장 좋아하는 날

신발장에 신발들을 가지런히!

식사 할 땐 숟가락을 가지런히!

깨끗해진 우리집~ 사랑스런 우리집~

행복한 우리집에 놀러오세요!

아빠 엄마와 함께 하는날 행복한 우리집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