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동요,만화 주제가

겨울동요 & 캐롤 - 괜찮아요 [노래 듣기,가사] 빅히트 겨울 인기동요 & 크리스마스 캐롤 BEST

올드코난 2014. 12. 10. 18:44
반응형

로드뮤직이 선사하는 크리스마스 동요 앨범 ‘빅히트 겨울 인기동요 & 크리스마스 캐롤 BEST’에는 익숙한 겨울 동요 33곡이 수록되었다.

[제목] 겨울동요 & 캐롤 - 괜찮아요 [가수] V.A [장르] 동요, 캐롤 [제작] 작사/작곡 김성균; 편곡 로드뮤직 [앨범] 빅히트 겨울 인기동요 & 크리스마스 캐롤 BEST (2014.11.18 로드뮤직)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DanalEntertainmen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동요 괜찮아요 노래가사 


바람 불어도 괜찮아요 (괜찮아요 괜찮아요)

쌩쌩 불어도 괜찮아요 (난난난 나는 괜찮아요)

 

털오바 때문도 (아니죠) 털장갑 때문도 (아니죠)

씩씩하니까 괜찮아요 (난난난 나는 괜찮아요)

 

호호 추워도 괜찮아요 (괜찮아요 괜찮아요)

꽁꽁 얼어도 괜찮아요 (난난난 나는 괜찮아요)

 

털모자 때문도 (아니죠) 털구두 때문도 (아니죠)

용감하니까 괜찮아요 (난난난 나는 괜찮아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