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음악-비공식

김국환 - 하이킹의 노래

올드코난 2014. 7. 29. 20:55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이 추천하는 흘러간 가요 KBS가요무대에서 김국환이 부른 이 곡은 1958년 도미와 백설희 듀엣곡이다. 김국환(金國煥, 1948년 8월 1일 ~ )은 광운 공과대학교 기계공학과를 졸업했고 1969년 김희갑(金喜甲) 악단에서 첫 데뷔다. 이른 데뷔에 비해 오랜동안 무명가수로 지내다 1992년 1집 '타타타'가 MBC의 인기드라마 사랑이 뭐길래에 삽입되며 큰 인기를 얻으며 인기를 얻게 된다. 이후 '우리도 접시를 깨뜨리자', '아빠와 함께 뚜비뚜바' 등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었다. 그리고 김국환은 만화영화 '은하철도 999', '미래소년 코난', '메칸더V', '태양소년 에스테반', '독고탁의 비둘기합창' '축구왕 슛돌이', '펭킹라이킹', '검정고무신' 등의 만화 주제가를 부른 가수로 지금의 40,50대 세대에게는 잊지 못할 목소리의 주인공이다.

[제목] 김국환 - 하이킹의 노래 (원곡가수 이 시스터즈) [가수] 김국환 (Kim, Kook-Hwan;金國煥, 1948년 8월 1일 ~ ) [장르] K-Pop, 트로트 [제작] 작사 고명기; 작곡 박시춘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링크 ☞  https://youtu.be/vzSPLvNhpzg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하이킹노래

아티스트
V.A
앨범명
옛날노래 디스코메들리
발매
2006.03.16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높은 산은 부른다 메아리가 들린다
흰구름이 넌즛히 떠있다 산새들도 노래부른다
휘파람 불며 가자 저 산 넘으로
정답게 걸아가는 하이킹 코스에는
산들바람이 산들산들 소근소근
그대여 내 사랑이여 젊은 날의 꿈이여

도봉산은 부른다 북악산도 부른다
찾아가자 대장군 봉우리 산울림도 즐거웁구나
부르자 하늘 높이 희망의 노래
단둘이 걸어가는 하이킹 코스에는
아지랑이 아롱아롱 아롱아롱
그대여 내사랑이여 젊은 날의 로맨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