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응큼남의 썸머송~ 하현곤 팩토리 - 비키니 파라다이스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4. 7. 30. 18:13
반응형

무더운 여름 하현곤과 떠나는 음악바캉스 썸머 시즌송 `비키니 파라다이스`

[보도자료] 무더운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시즌송을 표방한 ``비키니 파라다이스``는 하현곤팩토리의 위트넘치는 음악세계를 그대로 보여주는 곡이다. 가사는 비키니의 해변을 꿈꾸는 남자의 이야기를 코믹하면서도 재치있게 표현하였고 어쿠스틱 기타를 중심으로한 쉽고 중독성있는 멜로디가 하현곤팩토리의 담백한 보컬과 조화를 이루며 듣고 따라부르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밴드 `스팟라이트`의 기타리스트 김일지가 참여해 신나고 재미있는 기타사운드를 들려주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몬스터패밀리의 이정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해운대를 배경으로 하현곤팩토리와 기타리스트 김일지를 주인공으로 코믹하면서도 유쾌하게 만들었다. 뮤직비디오를 만들어냈다.

[제목] 하현곤 팩토리 - 비키니 파라다이스 [가수] 하현곤 팩토리 (Ha Hyun Gon Factory) * 클릭비 멤버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하현곤 [앨범] [싱글] 하팩 캘린더 2014년 7월 (2014.7.30 엠에스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neowizinterne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