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JYJ - BACK SEAT (제이와이제이 백 시트)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2집 JUST US

올드코난 2014. 7. 30. 11:59
반응형

JYJ 3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2집 [JUST US]

[보도 및 배포자료] 정규 2집 [JUST US]에는 멤버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외부 작곡가 노래들과 틈틈이 미국 스튜디오에서 작업한 영어 곡을 포함하여 총 13곡으로 구성되었다. 앨범명 JUST US는 오랜만에 발매하는 앨범이기에 자칫 부담을 가지거나 멋지게 만들어야 한다는 강박 대신 지금 우리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고 싶었기에 지은 이름이라고.

[JUST US]의 타이틀 곡인 ‘BACK SEAT’은 섹시한 가사와 몽환적인 무드가 포인트인 Urban R&B 장르의 곡으로 부드럽게 속삭이는 듯한 JYJ 보컬의 장점이 극대화된 곡으로 편안하게 듣기 좋으면서 섹시한 그루브와 멜로디로 중독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제목] JYJ - BACK SEAT[가수] JYJ (제이와이제이) 멤버:유천 (Micky, 박유천), 준수 (Xiah, 김준수), 김재중 (HERO) [장르] K-Pop, R&B [제작] 작사/작곡/편곡 김태완, 동네형, 원영헌 [앨범] 2집 JUST US (2014.7.29 C-JeS Entertainment)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JUST US

아티스트
JYJ
타이틀곡
BACK SEAT
발매
2014.07.29
앨범듣기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