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엘씨나인 - 에덴의 동쪽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LC9 - East of Eden

올드코난 2014. 7. 29. 13:09
반응형

LC9 (엘씨나인) 담담하게 푼 애증의 감정. R&B곡 ‘에덴의 동쪽’

[보도자료] 에덴의 동쪽은 만남과 헤어짐, 서운함과 아쉬움, 그 복잡한 애증의 감정을 솔직하고 담담하게 표현한 미디엄 R&B 곡으로, 심플하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비트가 랩, 보컬과 어울려 강렬한 인상을 주는 곡이다. 리드미컬한 드럼비트위에 쓸쓸하게 펼쳐지는 기타 테마가 곡 전체의 몰입도를 높여주며 비교적 간결한 편성의 편곡이 보컬의 감정선을 더욱더 담백하게 부각시켜주고 있다. 정제되고 다듬어진 느낌보다는 투박하지만 솔직하게 라는 목표에 초점이 맞춰져 실제로 멤버들의 주도적인 작업으로 완성된 곡이라고.

[제목] LC9 - 에덴의 동쪽 (East of Eden) [가수/그룹] LC9 (엘씨나인) 멤버: 제이효, 킹, 라사, 이든, 준, 아오 [장르] K-Pop, R&B [제작] 작사 LC9, 이태건, Ricky; 작곡/편곡 정재엽 [앨범] [싱글] 에덴의 동쪽 (2014.7.29 내가네트워크)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officialLC9/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LC9 (엘씨나인)

정보
Group | 대한민국 | 결성: -
장르
-
대표곡
에덴의 동쪽
멤버
제이효, , 라사, 이든, , 아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