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신인그룹 제스트 - 어젯밤 이야기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Zest - Last Night Story

올드코난 2014. 7. 28. 16:15
반응형

제니스 미디어 콘텐츠 첫 번째 아이돌 그룹 프로젝트 제스트 데뷔곡 30년전 소방차의 영광을 다시한번 2014년 버전 ‘어젯밤 이야기’

[보도자료] 힘든 세상 속에서 그러면 안된다는 걸 알면서도 포기하고 마는 일들이 늘어나고 있지는 않은지…… 그런 이들에게 열정을 되살려, 다시금 삶의 희망과 꿈을 가질 수 있게 하는 그런 아이돌 그룹이 되고 싶다는 마음을 ZEST(제스트) 라는 이름에 담았다. 소속사 ZENITH MEDIA CONTENTS는 ZENITH의 'ZE', 최고를 뜻하는 BEST의 'ST'를 합쳐 ZENITH THE BEST, ZEST 라는 이름이 탄생했다고.


ZEST의 데뷔 싱글 ‘어젯밤 이야기’는 80년대 후반 큰 사랑을 받았던 원조 아이돌 소방차의 빅히트송 ‘어젯밤 이야기’를 리메이크 곡이다. 윤치웅의 프로듀싱과 싸이의 ‘강남스타일’ 말춤의 안무가 이주선이 함께 했다. ZEST 버전의 ‘어젯밤 이야기’는 bpm132의 무게감 있고 힘 있는 편곡으로 원곡의 가사와 멜로디를 충분히 살리면서도 원곡에는 없는 다이나믹한 rap과 hook에 숨 쉴 틈 없이 바뀌는 EDM(electronic dance music) 사운드를 기반으로 파워풀한 댄스를 보여주는 dupstep과 Glitch hop의 효과를 보여주는 안무의 강렬한 퍼포먼스가 인상적이다.

[제목] 제스트 - 어젯밤 이야기 [가수/그룹] 제스트 (Jest) 멤버: 치우, 최고, 예호, 신, 슌, 덕신 [장르] K-Pop, 일렉 댄스 [제작] 작사 박건호; 작곡 이호준; 편곡 윤치웅 [앨범] [싱글] 어젯밤 이야기(2014.7.28 제니스 미디어 콘텐츠)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ktmusicable 플러그인 *  

안무연습 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zestofficial6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