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이광조 - 생활의 발견 (Feat. 요조)[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K-POP CLASSIC 1탄

올드코난 2014. 7. 25. 11:58
반응형

시간이 흐르며 깊어지는 추억, 세대를 관통하는 감성 아날로그적인 감정과 낭만, 그리고 21C 트렌디를 모두 담은 [K-POP CLASSIC] 7080 이광조와 홍대여신 요조 콜라보

㈜레인보우브릿지에이전시와 ㈜컨텐츠큐브가 공동으로 기획, 제작한 [K-POP CLASSIC]은 명품 Classic 음악처럼 시대와 문화를 초월하는 불변의 감동이 K-POP 음악도 가능할까 라는 생각에서 시작 되었다. 추억을 이야기하고 들려주는 7080 아날로그 시대의 명곡을 재해석하여 트렌디한 후배 가수와의 콜라보를 통한 신구세대의 조화를 이룬 감성 프로젝트 앨범이다. [K-POP CLASSIC] 첫 가수에는 허스키하고, 소울풀한 목소리로 80년대 대한민국 가요계를 휩쓸었던 ‘이광조’가 첫 번째 레전드 보컬리스트로 참여한다. 이광조가 참여한 [K-POP CLASSIC PT.1]에는 ‘가까이 하기엔 너무 먼 당신’ 리메이크 (2014 ver.)와 홍대 여신 ‘요조’와 콜라보 작업을 하여 탄생한 신곡 ‘생활의 발견’ 총 2곡이 수록됐다.

생활의 발견 (Feat. 요조)은 이국적인 색채의 보사노바 음악으로 묵직한 이광조의 저음과 상큼하고 신선한 요조의 미성은 훌륭한 어울림을 만들어냈고 처음부터 끝까지 기분 좋은 청감을 지속시키고 있다. 두 아티스트의 음색의 조화가 만든 고급스러운 화성과 멜로디 라인으로 긴장감을 잃지 않고 있다. 황성진의 따뜻하고 감성적인 가사는 추억과 그리움의 정서를 생활 속의 낱말들로 녹여냈다.

[제목] 이광조 - 생활의 발견 (Feat. 요조) [가수] 이광조 (Lee, Kwang-Cho) &요조 (Yozoh, 신수진) [장르] K-Pop, 보사노바 [제작] 작사 황성진, 요조; 작곡/편곡 김진환 [앨범] [EP] K-POP CLASSIC PT.1(2014.7.23 포니캐년코리아)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ponycanyonkr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