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렉스디 - 보통의 연애 (Feat. 팬텀 산체스)[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REX.D - Ordinary Love (Feat. Sanchez Of Phantom)

올드코난 2014. 7. 23. 22:08
반응형

렉스디(REX.D)의 첫 솔로곡 팬텀의 산체스 피처링 곡 ‘보통의 연애’

[보도 및 배포 자료] 이미 알만한 사람들은 이름이나 목소리는 한 번쯤은 들어봤던 렉스디(REX.D)가 그 독자적인 움직임을 시작한다. 혹자는 렉스디를 노래하는 사람으로 알고, 혹자는 렉스디를 페이스북 훈남으로 알고, 혹자는 렉스디를 언더그라운드 래퍼로 알고 있다. 사실 다 맞는 이야기다. 이런 멀티플레이가 가능한 사기캐릭터가 이전에 있었던가. 노래, 랩, 외모까지 모두 자신의 영역으로 아우르는 렉스디는 자신의 이름을 단 첫 번째 솔로 작업물을 준비하기 위해 많은 고심 끝에 두 트랙을 먼저 발표하기로 결정했다.

타이틀 곡인 ‘보통의 연애’의 모토는 ‘뻔하지 않은 익숙함’이다. 보컬과 랩으로 구성된 뻔한 발라드 랩을 만들지 않아야 했다. 슬프다고 그냥 질질 짜는 이야기가 아닌 공감할 수 있는 어떤 상황을 만들어내야 했다. 이 곡은 ‘우리는 연애를 할 때는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둘이서 하는 연애라 생각하고 지내지만 결국 지나고 보면 보통의 사람들이 하는 평범한 보통의 연애가 되고 만다’는 이야기를 하고 있다. 미스터 블랙과 곱슬머리가 작곡한 이 곡은 유럽 어딘가의 느낌 정도를 표방하며 다소 특이한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다. 약간은 재지(Jazzy)한 코드진행에 세련된 오케스트레이션으로 이루어지며, 팬텀의 ‘산체스’가 피처링 해, 특유의 보이스로 듣는 사람의 심장을 덜컹 내려앉게 하고 있다.렉스디는 이 곡에서는 특이하게 두 가지 톤으로 랩을 하며 몰입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지워지고 있나봐...’ 라는 가사의 맥락을 가져온 뮤직비디오의 장면도 가히 충격적이다.

[제목] 렉스디 - 보통의 연애 (Feat. 팬텀 산체스) [가수] 렉스디 (Rex.D, 김창환) [장르] K-Pop, 힙합 [제작] 작사 렉스디, Mr. Black; 작곡 곱슬머리, Mr. Black; 편곡 김동현, 이종혁 [앨범] [싱글] 보통의 연애 (2014.7.23 로맨틱팩토리)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