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렉스디 - TO VIOLET(투 바이올렛)[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REX.D

올드코난 2014. 7. 23. 22:19
반응형

렉스디(REX.D)의 첫 솔로 싱글 ‘보통의 연애’ TO VIOLET(투 바이올렛)

[보도 및 배포 자료] 이미 알만한 사람들은 이름이나 목소리는 한 번쯤은 들어봤던 렉스디(REX.D)가 그 독자적인 움직임을 시작한다.

TO VIOLET’은 렉스디가 실제로 겪었던 이야기를 바탕으로 정통하고 레트로하면서도 Raw한 비트 위에 묵직하면서도 그루브 있는 랩과 특유의 훅메이킹으로 구성되어있다. 이 가사의 내용과 주제를 들은 작곡가인 진대호도 본인 또한 비슷한 경험이 떠오른다며 신 나게 비트를 만들고 작업을 매우 수월하게 진행했다는 후문이다. 그래서인지 이 ‘TO VIOLET’의 경우 여자에게 그 무언가를 당했다고 분노하는 남자들이 쉽게 공감하고 속 시원해하는 경향이 있다. 첫번째 싱글앨범을 발표한 렉스디는 너무 넓은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는 아티스트다. 뻔히 예측할 수 없는 신선하면서도 납득할 수 있는 음악들을 이미 잔뜩 준비하고 차례차례 낼 계획이다. 이 재능있는 뮤지션에게 많은 관심을 가지고 다음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린다.

[제목] 렉스디 - TO VIOLET(투 바이올렛) [가수] 렉스디 (Rex.D, 김창환) [장르] K-Pop, R&B [제작] 작사 렉스디; 작곡/편곡 진대호 [앨범] [싱글] 보통의 연애 (2014.7.23 로맨틱팩토리)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LOENEN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