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유준상이 만든 걸그룹 타우린 - WISH LIST (위시 리스트)[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신인걸그룹 Taurine 데뷔곡

올드코난 2014. 7. 24. 18:11
반응형

유준상 제작 감성보컬 여성 트리오 타우린(TAURINE) 데뷔곡 스윙재즈 ‘위시리스트’

타우린(TAURINE)은

뮤지컬계 떠오르는 신예 여배우 송상은, 이다연, 정가희로 구성 기존의 가수→뮤지컬 노선을 과감히 역행한 감성보컬 여성 트리오로 멤버들의 화음(Harmony)을 기반으로 노래하는 그룹니다. 최근의 트렌드라 할 수 있는, 기존 가수들의 뮤지컬 도전의 노선을 역행하여 과감히 걸그룹 대란에 도전한 타우린은 현직 뮤지컬배우답게 가창력은 물론, 음악에 대한 감정을 정확히 전달할 수 있는 표현력까지 탁월하다고. ‘타우린’이라는 팀명은 배우 오만석이 취중에 작명한 이름으로 ‘세 명의 목소리로 에너지를 얻다, 피로가 회복된다’는 뜻을 담고 있다. 올 초 유준상의 데뷔 음반에 피쳐링으로 참여하며 ‘비주얼이 안되는 걸그룹’으로 한차례 이슈가 되었고, 프로모션 차 유준상과 함께 출연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는 뛰어난 가창력, 편곡 능력, 입담을 선보이며 다수의 포털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타우린의 데뷔곡 ‘위시리스트’

‘위시리스트’는 발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멜로디의 스윙재즈곡으로 타우린 멤버 3명의 하모니가 잘 표현된 곡이다. 타우린을 위해 흔쾌히 곡을 선물한 유준상은 “무대에 서는 직업을 가진 타우린 친구들이다 보니 외모 관리 때문에 먹지 못하는 음식이 많을 거라 생각되었다. 그래서 타우린에게 먹고 싶은 음식을 멜로디에 입히라고 직접 요구했다.”며 데뷔곡 ‘WISH LIST’가 탄생한 배경을 설명했다. 젊은 감각과 현 트렌드를 직접 느끼고 있는 혈기 왕성한 20대 타우린 멤버들은 유준상이 생각한 것 이상의 센스있는 가사로 데뷔곡 ‘위시리스트’를 완성 시켰다. 마카롱, 도넛, 스트로베리 스무디, 파스타, 그린티 프라푸치노 등 어리고 젊은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는 음식들이 하나하나 나열되는 방식으로 가사를 써내려 갔으며 ‘어떠한 음식으로도 너의 빈자리를 채울 수 없다’는 내용을 내포하고 있다.

[제목] 타우린 - WISH LIST (위시 리스트) [가수/그룹] 타우린 (Taurine) [장르] K-Pop, 스윙재즈 [제작] 작사 타우린, JUNES(유준상); 작곡 JUNES(유준상); 편곡 유승석 [앨범] [싱글] WISH LIST(2014.7.24 인사이트 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ktmusicable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