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고고스타 - 망가진 밤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GOGOSTAR - Broken Night

올드코난 2014. 7. 23. 21:46
반응형

고고스타 3년만에 발표되는 정규 3집 'BROKEN NIGHT' 선공개곡 망가진 밤

이 곡은 기존의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온몸을 휘감는 리듬라인을 바탕으로 새롭게 기타 사운드를 강화하여 더욱 업그레이드 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였다. 새로운 진화형 음악을 선보이겠다는 음악적 욕심에 부합하여 웅장하고도 섬세한 사운드를 추가해 음악적 진보를 꾀한 이번 선행 싱글은 8월 정규 3집을 앞둔 신호탄 성격의 음반이다. 고고스타는 7월 26일 정규 3집 발매 기념 단독 공연을 앞두고 있기도 하다.

[제목] 고고스타 - 망가진 밤 [가수] 고고스타 (GOGOSTAR) [장르] K-Pop, 락 [제작] 작사/작곡 이태선; 편곡 고고 스타 [앨범] [EP] 망가진 밤(2014.7.21 Dope Entertainment)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망가진 밤

아티스트
고고 스타
앨범명
망가진 밤
발매
2014.07.21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망가진 LIFE
없어진 LIFE
없어져 못 찾은 태양의 날
I,I, I PRAY FOR YOU
건방진 LIFE
멈춰진 LIFE
멈춰서 못 찾은 바람의 날
I,I, I CRY FOR YOU
HEY! HO! LET’S GO
타버린 촛 불 위에
I PRAY FOR YOU BABY BABY
춤추는 불꽃앞에
I CRY FOR YOU BABY BABY
BROKEN NIGHT,,,
BROKEN NIGHT,,,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