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이예준 - 나쁜 년 (이별 1)[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Lee YeJoon

올드코난 2014. 7. 22. 20:57
반응형

누구나 한번쯤은 해 본 사랑, 누구나 한번쯤은 해 본 이별, 이예준이 담담하게 풀어내는 사랑과 이별 이야기 민연재와 윤민수가 프로듀싱한 <이별 1,2,3>

지난 1월 디지털 싱글 [약속]으로 성공적인 데뷔를 한 보이스코리아2 우승자 이예준이 세 가지의 이별이야기를 가지고 돌아왔다. 이번 맥시 싱글 [이별 1,2,3] 은 여자들이 이별을 맞이하는 순간, 이별을 받아들이고 치유해 가는 순간 그리고 이별을 이겨내고 추억하는 순간을 이예준의 방식으로 담담하게 풀어냈다.

나쁜 년 (이별 1) 사랑을 주는 게 익숙했던 남자, 사랑을 받는 게 익숙했던 여자, '나쁜 년'은 이런 두 남녀의 이야기를 노래하고 있다. '나쁜 년'은 세 가지의 이별 이야기의 첫 문을 여는 곡으로 이별을 맞이하고 나서야 알게 되는 것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곡이다. 특히 이 곡의 후반부의 코러스에는 이번 총 프로듀싱을 맡은 윤민수가 직접 참여하며 남자의 마음 또한 녹여내고 있다.

[제목] 이예준 - 나쁜 년 (이별 1) [가수] 이예준 (Lee YeJoon) *보이스 코리아 시즌2 우승자 [장르] K-Pop, 발라드 [제작] 작사 민연재, 최성일; 작곡 윤민수, 최성일; 편곡 김동휘, 최성일 [앨범] [싱글] 이별 1,2,3(2014.06.10 유니버셜)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eeYeJoonOfficial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