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이예준 - 넌 나의 20대였어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Lee YeJoon - You were my twenty

올드코난 2014. 7. 22. 20:50
반응형

누구나 한번쯤은 해 본 사랑, 누구나 한번쯤은 해 본 이별, 이예준이 담담하게 풀어내는 사랑과 이별 이야기 민연재와 윤민수가 만든 노래 <이별 1,2,3>

지난 1월 디지털 싱글 [약속]으로 성공적인 데뷔를 한 보이스코리아2 우승자 이예준이 세 가지의 이별이야기를 가지고 돌아왔다. 이번 맥시 싱글 [이별 1,2,3] 은 여자들이 이별을 맞이하는 순간, 이별을 받아들이고 치유해 가는 순간 그리고 이별을 이겨내고 추억하는 순간을 이예준의 방식으로 담담하게 풀어냈다.

넌 나의 20대였어 (이별 3) 제목부터 눈길을 사로잡는 '이별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마지막 곡, '넌 나의 20대였어'. 우리에게 너무 익숙한 Beethoven의 비창소나타 2악장을 테마로 시작하여 새로운 멜로디가 얹혀지는 형태로 쓰여졌고, 20대 초반에 처음 만나 사랑을 시작한 순간부터 이별을 맞이한 순간까지를 그림처럼 그려낸 가사는 듣는 이로 하여금 추억 속으로 빠져들게 하고 있다. 또한 이 노래의 가이드 음원을 핸드폰으로 처음 들은 이예준이 그 자리에서 눈물을 흘렸다는 후문이다.

[제목] 이예준 - 넌 나의 20대였어 [가수] 이예준 (Lee YeJoon) *보이스 코리아 시즌2 우승자 [장르] K-Pop, 발라드 [제작] 작사 민연재, 최성일; 작곡 윤민수, 최성일; 편곡 최성일 [앨범] [싱글] 이별 1,2,3(2014.06.10 유니버셜) 

[Music Video/Audio]  

☞ 라디오 라이브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kpop 플러그인 *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eeYeJoonOfficial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