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라디 - 그렇게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Ra.D - As Always

올드코난 2014. 7. 24. 17:50
반응형

감각적이고 그루브 넘치는 비트 위에 녹여낸 특유의 감성 그리고 Ra.D만의 질감 은은하지만 강한 인상을 남기는 12개의 Real Soundz 6년만에 발매되는 Ra.D의 정규 3집 Soundz.

[보도자료] 2집 이후 차근차근 오랜 시간을 두고 심혈을 기울인 12곡의 수록곡 여기저기에는 라디의 음악 여정에 의미를 가진 삶의 소리, 자연의 소리들이 전체 사운드 속에서 유기적인 역할을 하며 녹아 들어있다. 2002년 1집 발매 전부터 자신이 프로듀싱한 거의 모든 곡을 본인이 직접 믹스해 오는 등 최고의 사운드 메이커이기도 한 Ra.D의 믹스, 마스터링 실력도 느낄 수 있다. 이번 정규앨범 [Soundz]의 타이틀 곡 ‘그렇게’ 는 계절이 바뀌듯 자연스럽게 만나고 이별하는 내용을 담은 곡으로 기타연주와 퍼커션 사운드 위에 Ra.D 특유의 감성 보컬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루었다. 뮤직비디오에는 Ra.D가 직접 등장하며 특별함을 더했으며, 공간 프로젝션 맵핑 기술을 통해 연인과의 사랑했던 기억을 회상하는 한 남자의 모습을 비쥬얼라이징하여 곡과 어우러지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되었다.

[제목] 라디 - 그렇게 [가수] Ra.D (라디, 이두현) [장르] K-Pop, R&B [제작] 작사/작곡 라디 [앨범] 3집 3rd Album [Soundz] (2014.7.24 로엔트리 )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