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졸리브이 - Yes! Yes! Yo! (예스 예스 요)(feat. 주안)[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Jolly V

올드코난 2014. 7. 25. 22:51
반응형

Jolly V(졸리브이), 데뷔 5년 만에 첫 정규 앨범

졸리브이는 이번 첫 정규앨범을 내며, 앨범 제목처럼, 자신의 노래가 대중에게 희망을 주고,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기억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타이틀곡 7번 트랙 ‘Yes! Yes! Yo!'는 SouLime의 곡으로, 얼마 전 많은 사랑을 받은 SBS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복귀한 배우 주안이 피처링을 하며 지원사격에 나섰다. ‘Yes! Yes! Yo!'는 졸리브이의 역동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따라 부르기 쉬운 Hook의 곡.

[제목] 졸리브이 - Yes! Yes! Yo! (feat. 주안) [가수] Jolly V (졸리 브이; 이진경) [장르] K-Pop, 힙합 [제작] 작사/작곡 SouLime [앨범] 1집 Have Faith (2014.7.25 SouLime Sound)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neowizinterne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