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ove Music Label 인더소울 첫 곡 Part One "한번만 더"
인더소울의 3단 공개 프로젝트 Part One, Two, Three는 인더소울 아티스트들의 콜라보 프로젝트로 그 중 첫곡인 Part 1 프로젝트 곡 "한번만 더"는 노을의 "만약에 말야"를 프로듀싱한 노을 멤버 전우성의 친형 "Janu"가 작사, 작곡하고, 저스트 크리켓의 리더 "어형조"가 랩과 작곡에 참여, Hiphop,R&B Neoface "Caya(카야)와 보컬그룹 유니블렌드의 "선율"이 보컬과 작사에 참여 하였다.
"한번만 더"는 '한번만 더' 기회를 달라고 애원하는 남자와 '한번만 더' 기회를 줄 의미조차 느끼지 못하는 여자의 이야기로 남자와 여자가 서로 다른 입장의 "한번만 더"라는 말을 통해 독특하면서도 다른 의미의 '동음이의어'를 표방하고 있다. 마이너풍의 Urban R&B 곡으로 보컬 '선율'의 애절한 보이스와 시크하고 유니크한 "Caya(카야)"의 리드미컬한 보컬이 곡의 감성라인을 이끌며 "어형조"의 랩 보컬 라인이 곡을 즐겁게 한다. 귀를 간지럽히는 리드라인과 사색에 젖게 만드는 빗소리와 그루브한 드럼이 감성을 돋운다. 앞으로 8월 20일, 27일에 인더소울 3단 공개 프로젝트 Part Two, Three도 출시될 예정이다.
[제목] 인더소울 - 한번만 더 (Feat. 선율, 어형조, Caya) [가수] 인더소울 (In The Soul) [장르] K-Pop, 소울 [제작] 작사 선율, 어형조, Caya, Janu; 작곡 백인애, 어형조, Janu; 편곡 어형조, Janu [앨범] [싱글] 한번만 더(2014.8.14 인더소울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