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장범준 - 낙엽 엔딩 [노래 듣기,가사] 장범준 1집 Jang Beom June - Fallen Leaves Ending

올드코난 2014. 8. 19. 09:17
반응형

장범준의 계절송 봄은 벚꽃엔딩, 가을에는 낙엽엔딩.

버스커버스커 장범준 첫 솔로 앨범 장범준 1집 6번 트랙곡 낙엽 엔딩. 2012년에 발표해 봄을 대표하는 노래로 여전히 사랑을 받고 있는 벚꽃엔딩 후속격인 가을 계절송으로나는 그녀를 사랑하지만 여전히 그녀는 나의 마음을 모른다. 그녀가 별빛이라면 나는 시들지 않는 꽃잎이 되고 낙엽이 되어 그녀를 기다린다는 마음을 담은 신파곡.

[제목] 장범준 - 낙엽 엔딩 [가수] 장범준 (Jang Beom June) [장르] K-Pop,락 [제작] 작사 박경구; 작곡/편곡 박경구, 안상영, 장범준, 황용하;편곡 박경구, 안상영, 팻뮤직, 황용하 [앨범] 장범준 1집 (2014.8.19 (주)버스커버스커, CJ E&M)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낙엽 엔딩

아티스트
장범준
앨범명
장범준 1집
발매
2014.08.19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꽃잎처럼 날아다니는 넌 나의 별빛
오늘도 그 별빛은 멀리 있어서 나는 볼 수가 없군요
떨리지 않은 하루를 보낸 나는 어찌할까요
그대는 이 내 맘을 어찌 알까요 나는 알 수가 없어요

그대는 모르겠지만 이 몸은 바람이 되어
꺼지지 않는 불빛이 되어 오늘도 너를 찾아요
그대는 모르겠지만 이 몸은 낙엽이 되어
시들지 않는 꽃잎이 되어 오늘도 너를 찾아요

사랑니만큼 아픈 사랑을 하는 분홍빛 입술은
다시 피어날 수 없죠 술 취한 눈빛만이 나를 비춰요
번지지 않는 눈물을 흘려내며 당신만을 생각하는
이 내 맘에 봄비가 내려도 그댄 알 수 없어요

그대는 모르겠지만 이 몸은 바람이 되어
꺼지지 않는 불빛이 되어 오늘도 너를 찾아요
그대는 모르겠지만 이 몸은 낙엽이 되어
시들지 않는 꽃잎이 되어 오늘도 너를 찾아요
그대는 모르겠지만

그대는 모르겠지만 이 몸은 바람이 되어
꺼지지 않는 불빛이 되어 오늘도 너를 찾아요
그대는 모르겠지만 이 몸은 낙엽이 되어
시들지 않는 꽃잎이 되어 오늘도 너를 찾아요
그대는 모르겠지만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