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강수빈, 김단아, 이지민, 정수아 - 젊은 태양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트로트 스쿨 Part.1

올드코난 2014. 8. 20. 17:52
반응형

트로트 차세대 퀸 도전기! 트로트 스쿨 Part.1 : 강수빈, 김단아, 이지민, 정수아 - 젊은 태양

[보도자료] 차세대 트로트 스타 등용문 [트로트 스쿨] 트로트계의 각양 각색의 일곱 빛깔 무지개 [트로트 스쿨] 7인방의 이유 있는 100일간의 대형 프로젝트 도전기! <하이>의 강수빈, <손한번>의 김단아, <붕붕붕>의 이지민, <거짓말이야>의 정수아 트로트 스쿨 여성 멤버 4명이 뭉쳤다. 트로트계의 유망주들이 모여 젊은 감각으로 탄생할 [트로트 스쿨], 제2의 신유, 제2의 금잔디, 제2의 조항조가 아닌 [트로트 스쿨] 출신의 하이웨이 스타를 기대해 본다. 이곡 젊은 태양은 1978년 심수봉이 처음 불렀던 곡으로 이후 여러 가수들이 불렀고 7080세대들에게는 당시 청춘을 상징하는 노래 중 한곡이었다.

[제목] 강수빈, 김단아, 이지민, 정수아 - 젊은 태양 (원곡 심수봉) [가수] 강수빈(Kang Soo-Bin) 김단아(Kim Dan-A) 이지민(Lee Ji-Min) 정수아(Jung Soo-A) [장르] K-Pop, 트로트 [제작] 작사/작곡 박광주 [앨범] [싱글] 트로트 스쿨 Part.1 (2014.8.19 다성미디어)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maxxity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젊은 태양

아티스트
강수빈, 김단아, 이지민, 정수아
앨범명
트로트 스쿨 Part.1
발매
2014.08.19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햇빛쏟는 거리에서 그대 그대
고독을 느껴보았네 그대 그대
우리는 너나없는 이방인 왜서로를 사랑하지않나

햇빛쏟는 하늘보며웃자 웃자
외로운 떨쳐버리고 웃자 웃자
우리는 너나없는 나그네 왜서로를 사랑하지않나

종소리 바람소리 고이고이 잠들던날
먼하늘에 저 태양이 웃는다

모진바람 거센 파도 가슴속에 몰아쳐도
먼하늘에 저태양이 웃는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