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다비치 - 아시나요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163회

올드코난 2014. 8. 30. 20:42
반응형

천상의 하모니! 돌아온 순백의 여신 다비치 <조성모 - 아시나요>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4.8.30(토) 163회 불후의 명곡 - 온 국민이 함께 듣고, 부르고, 사랑한 국민가요의 향연! 가요사 최고의 걸작<밀리언셀러 특집> 1편. 

3번 무대는 9개월 만에 돌아온 불후 여신 다비치 노래는 <조성모 - 아시나요> 2000년 조성모 3집 타이틀곡으로 발매 4일만에 100만장이 팔린 최단기간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앨범이다. 200만장이 팔린 것으로 추정되며 각종 음악프로 1위를 독식했고 당시 연말에 각종 가요 대상을 수상한 곡으로 조성모의 미성과 애절한 감성을 담아내 많은 사랑을 받은 곡이다. 특히 이 노래의 뮤직비디오는 영화처럼 만들어 졌는데, 당시로서는 엄청난 금액인 10억원의 제작비가 들어갔다. 필리핀 올로케이션으로 촬영이 되었고 당시 인기스타였던 허준호, 정준호, 신민아 등이 출연했다. 2개 버전으로 만들어졌다. 순백으로 변신한 다비치의 아름다운 화음에 애절한 감성을 담아 이제 곧 가을임을 알려준 가을표 발라드를 들려주었다. 결과는 홍경민 2연승.

[제목] 다비치 - 아시나요 (원곡가수 조성모) [가수/듀엣] 다비치 (DaViChi) 멤버: 이해리, 강민경 [장르] K-Pop [제작] 작사 강은경; 작곡 이경섭;편곡 명랑한 운동부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 밀리언셀러 특집 1편 (2014.8.30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방송 동영상 출처 KBS뮤직공식 다음 tvpot * 노래가사 나옵니다  

☞ 유튜브로 보기 출처 유튜브 Conpia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