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김경호 - 너에게로 또다시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163회

올드코난 2014. 8. 30. 20:42
반응형

현장을 록페스티벌로 만든 열정의 록 스테이지! 김경호의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김경호 <변진섭 - 너에게로 또다시>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4.8.30(토) 163회 불후의 명곡 - 온 국민이 함께 듣고, 부르고, 사랑한 국민가요의 향연! 가요사 최고의 걸작<밀리언셀러 특집> 1편. 

4번 무대는 국민 로커, 록의 정수를 보여주마! 김경호 노래는 <변진섭 - 너에게로 또다시> 1989년 변진섭 2집 타이틀곡으로 이 노래로 변진섭은 가수왕의 자리에 오른다. 다음해인 1990년 최수종 하희라 김민종 주연의 동명의 영화 ‘너에게로 또다시’의 모티브가 된 곡이기도 하다. 1989년과 1990년 2년 연속 골든디스크 대상을 수상했고 1990년 KBS가요대상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했다. 같은 앨범 수록곡이었던 희망사항 역시 당시 큰 사랑을 받앗었다. 평론가 지명길 씨는 80년대 발라드를 완성한 가수는 변진섭이라고 평가한다. 과거 2011년 나는가수다 시즌1에서 이소라가 첫경연에서 이 곡을 불러 큰 사랑을 받았었다. 김경호는 지난 첫출연의 무승에 자존심을 크게 다쳤는데 자신의 공연 팀 모두를 데려왔다. 그래서 사운드 면에서도 무척 좋았고 편곡 역시 잔잔한 발라드 곡을 락으로 편곡해 강렬하면서도 서글픈 노래를 들려주었다. 그리고 마지막 팬서비스까지~ 403표로 다음순서 태원까지 눌러 2연승을 기록했다.

[제목] 김경호 - 너에게로 또다시 (원곡가수 변진섭) [가수] 김경호 (Kim, Kyung-Ho) [장르] K-Pop [제작] 작사 박주연; 작곡 하광훈; 편곡 양남승, 정재호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 밀리언셀러 특집 1편 (2014.8.30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방송 동영상 출처 KBS뮤직공식 다음 tvpot * 노래가사 나옵니다  

☞ 유튜브로 보기 출처 유튜브 Conpia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