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음악 방송

구제래퍼! 아이언 - 독기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net 쇼미더머니 시즌3 10회 준결승

올드코난 2014. 9. 4. 14:56
반응형

Mnet SHOW ME THE MONEY 시즌3 제10회 준결승 2014.9.4 (목) 슈퍼루키와 구제래퍼의 정면충돌! 씨잼의 'Shit'과 아이언의 '독기', 준결승 경연곡 구제래퍼! 아이언 - 독기

슈퍼루키 씨잼과 구제래퍼 아이언 드디어 맞붙었다! , 사전대결 승자와 실제 결승 진출자는 과연 누가 될것인지. 쇼미더머니3 씨잼 vs 아이언'은 '슈퍼루키' 씨잼의 'Shit'과 '구제래퍼' 아이언의 '독기(원곡: 리쌍)'를 담았다. 지난 본선 2차 공연 무대에서 770만 원이라는 공연비를 획득하며 1위에 빛난 씨잼과 신선한 레게 무대를 선보인 아이언은 팀의 자존심과 결승전 진출을 사수하기 위해 맞붙는다. 준결승 공연의 주제는 'MONEY(돈)'로 두 래퍼는 자신들에게 있어서 돈의 의미와 그와 관련된 개인적 이야기를 풀어낸다.

꾸준히 상승세를 타며 모든 래퍼의 강적으로 부상한 '랩 괴물' 아이언은 "내게 돈은 바람난 첫사랑과 같지" "그래서 나는 돈 돈하지 않아" 등의 가사로 돈에 얽힌 개인사와 이에 대한 자신의 생각들을 이야기할 예정이다. 결승으로 향하는 관문 앞에서 아이언은 "씨잼 그동안 수고했다"며 각오를 밝혔고, 이에 맞서는 씨잼은 "아이언형 곱게 집에 모셔다 드리겠다"며 치열한 신경전을 벌인 것으로 알려졌다.

[제목] 아이언 - 독기 [가수/래퍼] 아이언 (Iron) [장르] K-Pop, 힙합 [제작] 작사 아이언, Gary; 작곡 Dok2, Gary; 편곡 Konquest [앨범] [싱글] 쇼미더머니3 씨잼 vs 아이언(2014.9.4 CJ E&M)

[Music Video/Audio]  

☞ 방송 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Mnet 플러그인 *


☞ 오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독기

아티스트
아이언
앨범명
쇼미더머니3 씨잼 vs 아이언
발매
2014.09.04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시궁창 같은 삶에서도 다시 일어나
원하는 대로 이뤄가며 나는 살아가
나는 더 더 더 올라가 올라가

내게 돈은 바람난 첫사랑 같지
저주하면서 동시에 사랑하니
우린 다 무대 위 monkeys or strippers
이 거품 빠지기 전에 were getting paper
난 돈이 없어 나라서 지원을 받고
난 돈이 없어 미술 공부도 못했고
난 돈이 없어 친구 mp3를 뺐었고
난 돈이 필요해 삥도 *나 뜯었어
그래서 나는 돈 돈하지 않아
쓰레기 같던 내 과걸 알기에 절대 반복치 않아
이빨 빠져 발음 *같은게 내 매력
여기서 난 그저 돈 쓸어 담아

삶의 늪에서 삶의 늪에서
나는 더 큰 세상을 보네
삶의 끝에서 후회하지 않게
나는 미친 듯이 달려 미친 듯이

삶의 늪에서 삶의 늪에서
나는 더 큰 세상을 보네
삶의 끝에서 후회하지 않게
나는 미친 듯이 달려 미친 듯이 살어

여긴 권위가 제일 절대적인
인간의 편의를 위한 종이가 보스인
대한민국 민주공화국
아니 어쩌면 끝나지 않았어 왕국
But I on give a fuck like the 상수 형
항상 풀 발기 절대 고개 안숙여
또 난 강춘혁 형처럼 안두려워
날 죽여봐라 but 죽일려면 잘 죽여
난 돈이 없기에 힙합음악을 알고
난 돈이 없기에 진짜 사랑을 알고
난 돈이 없기에 *같은 놈 잘 알고
난 돈이 없기에 결국 강해졌어

삶의 늪에서 삶의 늪에서
나는 더 큰 세상을 보네
삶의 끝에서 후회하지 않게
나는 미친 듯이 달려 미친 듯이

삶의 늪에서 삶의 늪에서
나는 더 큰 세상을 보네
삶의 끝에서 후회하지 않게
나는 미친 듯이 달려 미친 듯이 살어

시궁창 같은 삶에서도 다시 일어나
원하는 대로 이뤄가며 나는 살아가
나는 더 더 더 올라가

삶의 늪에서 삶의 늪에서
나는 더 큰 세상을 보네
삶의 끝에서 후회하지 않게
나는 미친 듯이 달려 미친 듯이

삶의 늪에서 삶의 늪에서
나는 더 큰 세상을 보네
삶의 끝에서 후회하지 않게
나는 미친 듯이 달려 미친 듯이 살어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