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음악 방송

벗님들: 곽진언, 김필, 임도혁 - 당신만이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net 슈퍼스타K 6, 제5회 콜라보레이션 미션

올드코난 2014. 9. 20. 22:45
반응형

Mnet 슈퍼스타K 6, 제5회 2014.09.19 (금) 콜라보레이션 미션 무대에서 들려준 곽진언·김필·임도혁 3인방 벚님들이 부른 '당신만이'

슈퍼위크 개별미션 후, 다른 참가자와 함께 팀을 꾸려 무대에서는 콜라보레이션 미션에서 곽진언, 김필, 임도혁이 남성 3인조 팀을 결성했는데 '이치현과 벗님들' 노래를 부른다는 점과 친하다는 이유로 팀명을 '벗님들'로 정했다.

벚님들이 '당신만이'을 선곡한 이유는 "세 명이 다 잘 알지 못하는 곡이었으나 직접 들어보니 딱 느낌이 왔고 어떻게 편곡을 하면 되겠다는 계산이 섰다"고 밝혔다.

세 사람은 서로 음역대가 달랐는데 이점이 오히려 장점이 되었다. 큰 고민 없이 서로의 파트를 나누고 30분 만에 편곡을 해 다른 팀에 비해 연습도 빨리 끝낼 수 있었던 것. 벗님들의 무대에 4명의 심사위원들은 최고의 평가를 아끼지 않았다. 콜라보레이션 미션 합격 팀은 벗님들로 선정된 것은 당연했다.

벗님들은 "이 노래를 부르면서 다짐한 것이 슈퍼스타K의 레전드 무대를 만들어 보자는 것이었다. 슈퍼스타K'면 떠오르고 영원히 기억되는 무대를 만들고 싶었다. 음악에 대한 우리의 태도와 진심이 잘 드러난 것 같아서 뿌듯하고 심사위원분들도 그걸 알아주신 것 같아 기쁘다"고 밝혔다.

슈퍼스타K6에서 이들이 어떤 성과를 낼지 모르지만, 이후 이들 3명이 계속해서 그룹으로 활동하기를 바라는 것은 나뿐만이 아닐 것이다.

[제목] 곽진언, 김필, 임도혁 - 당신만이 (원곡가수 이치현과 벗님들) [가수/도전자/트리오] 벗님들 멤버: 곽진언, 김필, 임도혁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이치현; 편곡 곽진언, 권태은 [앨범] [싱글] 슈퍼스타K6 곽진언 김필 임도혁(2014.9.20 CJ E&M)

[Music Video/Audio]  

☞ 방송 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Mnet 플러그인 *

☞ 11회 생방송 방송 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Mnet 플러그인 *

☞ 오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당신만이

아티스트
곽진언, 김필, 임도혁
앨범명
슈퍼스타K6 곽진언 김필 임도혁
발매
2014.09.20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눈부신 햇살이 비춰도
제게 무슨 소용있겠어요

이토록 아름다운 당신만이
나에게 빛이 되는걸

그대여 안녕이란 말은 말아요
사랑의 눈빛만을 주세요
아 이대로 영원히 내사랑 간직하고파

눈부신 햇살이 비춰도
이젠 무슨 소용있겠어요

이토록 아름다운 당신만이
나에게 빛이 되는걸

그대여 안녕이란 말은 말아요
사랑의 눈빛만을 주세요
아 이대로 영원히 내사랑 간직하고파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