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밍스 - 우리 집에 왜 왔니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MINX - Why did you come to my home

올드코난 2014. 9. 22. 14:42
반응형

신인 5인조 걸그룹 말괄량이 밍스(MINX) 데뷔곡 우리 집에 왜 왔니

지유, 수아, 시연, 유현, 다미 등 5명으로 구성된 신인 걸그룹 밍스(MINX)는 ‘말괄량이’라는 뜻으로, 핑크빛의 상큼하고 발랄함을 컨셉으로 한다. 밍스(MINX)의 데뷔곡 ‘우리 집에 왜 왔니(Why did you come to my home)’는 EDM 사운드와 트렌디 힙합적인 장르의 결합으로 유니크하고 활기찬 느낌을 준다. ‘우리 집에 왜 왔니’라는 친근한 노랫말이 익숙하고 후렴구에서 일렉트로 하우스로 변하는 기승전결 구조의 곡이다. 주위만 빙빙 맴도는 남자친구를 답답해 하는 적극적이고 당찬 아가씨의 심정을 담았다.

[제목] 밍스(MINX) - 우리 집에 왜 왔니 [가수/그룹] 밍스(MINX) [장르] K-Pop, EDM [제작] 작사/작곡 Yammo, Bull$EyE; 편곡 송호일, Bull$EyE [앨범] [싱글] 우리 집에 왜 왔니(2014.9.22 풍년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happyfaceent 플러그인 *

아리랑TV 출처 유튜브 arirangworld 플러그인 *

 ☞ 아이돌스쿨 출처/소유권 유튜브 imbc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