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윤상의 새로운 실험! 윤상 - 날 위로하려거든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4. 9. 17. 20:07
반응형

윤상 5년만의 신곡 일렉트로니카 장르의 신선하고 실험적인 음악 ‘날 위로하려거든’

‘날 위로하려거든’은 뮤지션 윤상의 음악 스펙트럼을 한층 폭넓게 만들어 줄 실험적인 새로운 도전곡으로 몽환적이면서도 현란한 사운드에 숨 쉬고 있는 윤상 표 감성 멜로디를 담은 곡이다. 작곡, 악기 프로그래밍, 믹싱, 마스터링까지 혼자서 해냈고 가사는 윤상의 쏘울 메이트인 작사가 박창학이 썼다. 리듬 트랙은 그의 새로운 음악 파트너인 스페이스카우보이가 맡아 신선함을 더했다. 데뷔 후 첫 싱글이라는 과감한 선택을 한 것도 장르적 특수성을 감안한 뮤지션 윤상의 깐깐한 고집이 엿보인 부분으로, 이는 앞으로 발표될 윤상의 새 EP앨범과도 궤를 같이 한다고.

[제목] 윤상 - 날 위로하려거든 [가수] 윤상 (Yoon Sang, 이윤상) [장르] K-Pop, 일렉트로니카 [제작] 작사 박창학; 작곡/편곡 윤상 [앨범] [싱글] 날 위로하려거든(2014.9.17, 오드아이앤씨)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날 위로하려거든

아티스트
윤상
앨범명
날 위로하려거든
발매
2014.09.17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그때 너는 어디 있었냐고 나는 또 내게 묻는다
왜 너의 곁을 지키지 못했는지 그걸 묻고 또 묻는다

괜찮아질 거라는 말, 이겨내라는 말
가시처럼 나를 찌르는 말

제발 날 그냥 내버려 둬
난 지금 세상을 잃었으니


전부 가진 줄 아는 자에겐 잃을 게 너무 많아서
이 세상을 다 잃은 슬픔 같은 건 쳐다보려 하지 않아

이제는 잊으라는 말, 잊혀진다는 말
백지처럼 그저 뜻없는 말

제발 날 울게 내버려 둬
정말로 날 위로하려거든

날 그냥...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